HOME > 퍼펙트비뇨의학과 > 병원소개
남성에게만 있는 전립선은 노화의 과정으로 그 크기가 증가하게 됩니다. 크기가 커진 전립선이 하부요로의 폐색을 일으켜 다양한 배뇨증상을 일으키는 것이
전립선비대증입니다. 50대 이후 장년층의 50% 이상이 전립선비대증으로 인한 배뇨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 및 적절한 치료로 호전될 수 있습니다.
홀뮴레이저를 이용하여 비대된 전립선조직을 온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비대된 전립선조직을 안쪽부터 기화시키거나 깎아내는 기존의 치료법과는 다르게 비대된 조직 자체를 통째로 분리하여
제거가 가능합니다. 또한 레이저의 특성을 이용하므로 출혈이 적고 빠른 시간에 효과적인 수술이 이루어집니다.

홀렙은 전립선비대증 치료에 대한 신의료기술로 그 안전성과 유효성이 인정되었습니다.(보건복지부고시 제 2009-47호).
홀렙(Ho:LEP) 수술은 기존 수술과 원리가 전혀 다르므로 전립선의 크기와 상관 없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시행할 수 있습니다.
 홀렙(Ho:LEP) - 레이저를 이용하여 비대된 전립선조직을 온전히 제거합니다
 재발률을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통증과 수술 후 회복기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홀렙 수술 후 통원치료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타 레이저 수술과는 다르게 전립선 조직검사가 가능합니다.
 개복수술의 수술법을 내시경으로 가장 흡사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홀렙(Ho:LEP)의 특징은 200g 이상 크기가 매우 큰 전립선비대증 환자에서도 다른 환자와 특별히 다를 것 없이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실제 국내 학회나
연구회 등에서 100~200g 정도의 전립선비대증 환자는 실시간 중계로 시행될 수 있을 도로 흔히 시행되고 있습니다.

퍼펙트 비뇨의학과의원에서는 환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당일 검사 및 당일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g 이하 전립선). 통상적인 홀렙 수술은 내원 당일에
전립선 검사를 진행하고 수술이 필요한 경우 당일에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립선의 크기가 200g 이상으로 큰 경우 수술시간이 2시간 가량 소요되므로,
가능한 오전 첫 수술 (9시)로 예약해서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자분의 일정을 최대한 맞추어 드리고자, 매월 4번째 주말에는 토요일 오후 및 일요일을
이용한 홀렙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전립선 지도화를 통한 정확한 조직검사, 통증없고 회복이 빠른 퍼펙트 전립선암 조직검사
서구식 생활 습관, 인구의 고령화로 전립선암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급격히 증가하는 암입니다.
대한비뇨기과학회에서는 50세이상 남성에서 매년 전립선암 검진을 권장합니다. 전립선암 검진에서
이상 소견이 발견된 경우 전립선암의 확진을 위한 조직검사가 필요합니다.
퍼펙트에서는 체계적인 전립선의 지도화(Mapping) 및 미세 조정 타겟팅(targeting) 기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정확한 진단을 위해 특수면역화학염색으로 전립선암을 진단합니다.
또한 조직검사시 불안감을 해소하고 통증이나 불편함이 없는 무통 조직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통증은 줄이고 정확도는 높이려는 퍼펙트의 노력은 끊임없이 계속됩니다.
 최신 4세대 마그네틱 체외충격파쇄석를 도입하였습니다
평생 유병률이 10%에 가까운 요로결석은 극심한 통증을 동반하며 자주 재발하는 특징을 보입니다.
퍼펙트비뇨의학과에서는 통증이 적고 강력한 4세대 마그네틱 충격파 쇄석기를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실시간 X-ray 투시하에 매우 가늘고 긴 내시경으로 직접 결석을 제거하는 내시경 수술도
가능합니다.

결석에 레이저를 직접 조준하여 파괴시킨 후 내시경을 통하여 제거합니다
자연 배출이 어려운 요관결석은 홀뮴레이저로 직접 파괴하여 제거합니다. 체외충격파쇄석과 레이저를 이용한 내시경수술은 상호 보완적인 요로결석의
치료법입니다. 퍼펙트비뇨의학과에서는 정확한 진단으로 가장 적합한 치료법으로 요로결석을 해결합니다.
대형병원 수술실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X-ray 투시장치의 도입으로 요관스텐트 설치술 및 스텐트 교환술, 신루 (콩팥에 위치한 스텐트) 교환술, 요관협착,
요도협착 수술, 요도경하 절개술로 실패한 요도협착의 풍선확장 등 다양한 시술을 빠르고 안전하게 시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인체 내를 투시하여 다양한 내비뇨기과적 시술을 안전하게 시행할 수 있습니다.
차트와 필름이 없는 퍼펙트비뇨의학과 - GIGA-Byte intranet을 이용한 전자차트의 도입으로 진료 대기시간을 줄이고 정확도를
높혔습니다. HP invent sever / UPS system / Realtime mirroring back-up으로 소중한 의무기록의 안전한 보호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IT infrastructure를 이용하여 영상의학과 비뇨기분과 Share DB/Server/원격진료(Telemedicine)가 가능하여,
64-channel MDCT & MRI 등의 고정밀 영상의학 검사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쾌적한 1인실, 넓고 편안한 가족실 등 5개의 입원실을 운영하는 퍼펙트비뇨의학과는 비뇨기계 질환만을
특성화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간호인력과 숙련된 직원이 수술이나 처치 후 입원하신 환자분을 편안하게
모시고 돌보아드립니다.